로그인회원가입
 
Home > 자주하시는 질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좌측상단 로그인부분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실명으로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는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가입하십시오.

회원가입시 혜택은 무엇입니까?

구입시 일정금액을 적립금(마일리지)으로 제공하여 상품구입을 할 수 있는 혜택과 매번 신상정보를 입력해야하는 불편함이 사라지며 회원만이 위한 서비스(상품평가,이벤트 참여,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로그인후 좌측상단에 있는 정보변경을 누르시거나 상단메뉴"마이페이지"페이지의 회원정보변경에서 원하시는 부분을 수정한후 확인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이미 등록된 아이디라고 합니다.

이미 다른사람이 등록한 아이디입니다. 다른 아이디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회원님의 비밀번호를 확인하려면 초기화면의 "패스워드찾기" 메뉴를 활용하시거나 이름,주민등록번호,가입시 기재한 E-mail주소를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몇가지 정보를 확인한후 알려드립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자유로우며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 신청즉시 탈퇴되며, 관리자에게 탈퇴요청 메일을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마일리지(적립금)제도란 무엇입니까?

회원으로 가입하시고, 현금 또는 온라인 계좌이체로 상품을 구입하시면 일정액의 적립금을 제공받아 상품을 구입하실 때 혜택을받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시에는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마일리지(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적립금이 10,000포인트 이상이 되면 사용하실 수 있으며, 주문서 상에서 "마일리지 결제하기" 를 선택하고 결제하실 포인트를 직접 기입 하시면 됩니다.
(마일리지 1포인트=현금 1원)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적립금은 회원 탈퇴시점까지 우효하며 탈퇴시 기존의 적립금은 모두 사라지며, 재가입시 기존의 적립금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구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후 [바로구매]를 클릭하시거나 [장바구니 담기]후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하시면 나타나는 주문서 작성양식에 결제방식 선택,연락처,주소 등을 입력하시고,

주문서 전송을 하신후 결제하여 주시면 주문 상품을 발송합니다.

주문시 회원 가입을 꼭 해야 하나요?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마일리지 적립 및 주문서 작성시

매번 신상정보를 입력 해야 하는 불편함이 사라집니다.

주문 취소는 가능한가요?

미결제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주문조회]에서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외의 사항은 (주)일렉툴스 고객센터(02-2274-7186) 로 연락 주십시오.

구매시 주의 사항은요?

구매 하시려는 상품정보, 가격, 품질 및 사후 처리에 관한 사항을 꼼꼼히 살펴 보신 후 구매 결정을 하셔야 합니다.


상품 대금은 어떤 방법으로 결제 하나요?

대금 결제는 현금,온라인,계좌이체 및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입금의 경우 아래 입금 계좌중 택일하여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ㆍ 농협       : 301-0063-5097-11 (예금주: 일렉툴스)
ㆍ 국민은행 : 413037-01-007369 (예금주: 일렉툴스)

입금은 실명으로 하셔야 하며, 입금자와 주문자가 다를 경우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으므로 주문서 작성시 기타사항에 입금자 성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 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세요?

세금 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서 작성시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사업자등록번호 입력란이 나타나게 됩니다. 실수 없이 작성을 하시어 주문서를 넣어주시면 세금계산서를 작성하여 상품에 동봉해 드립니다. 잘못 입력하셨거나, 기입을 미처 못하신분은 (주)일렉툴스 고객센터(02-2274-7186) 로 연락 주십시오.

신용카드 결제는 안전한가요?

(주)일렉툴스 쇼핑몰 신용카드 결제는 고객의 주민등록 번호 뒷자리와 카드 비밀번호 앞 두자리로 고객 인증을 실시(비씨카드 및 국민카드는 인터넷 안전결제 실시)하고 카드 결제후 고객에게 SMS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 때문에 안전하게 카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어느정도 걸리나요?

은행업무시간 내 입금확인된 주문은 당일 준비하여 1~2일 내에 발송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단, 공휴일 제외)

당일 물품배송을 원하실 경우 퀵서비스나 콜밴 및 고속버스,화물차(용달)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배송비는 구매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퀵서비스를 이용한 당일배송을 원하실 경우 지역 및 거리에 따라 요금이 차등적용됩니다.
퀵서비스나 콜밴 및 고속버스,화물차(용달)등 기타 운송수단을 이용한 배송은 고객센터(02-2274-7186)으로 연락바랍니다.

배송료 부담은 어떻게 되나요?

저렴한 가격책정과 정확하고 확실한 운영을 위하여 100,000원이하의 물품은 3,000원의 배송비를 받고 있으며, 100,000원이상은 무료로 하고 있습니다.
기타 배송의 배송비는 이전메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에 대해 알아야하는 내용은?

물품 발송 및 수령은 택배서비스, 퀵서비스, 직접방문, 기타 운송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별도 요청이 없으면 택배서비스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반품,교환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제품문제로 반품/교환을 요구할시는 당사가 부담합니다.(국내 배송비에 한함)
단, 고객의 변심이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파손된 경우의 교환,반품,환불 요구 시에는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상단의 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시고 회원은 "마이페이지"메뉴를 이용하여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은 좌측하단 주문조회 메뉴를 클릭하시고 보내드린 배송정보(송장번호 등)을 가지고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과 환불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 상담하셔야 합니다.
반품 운송비는 원인 제공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반품과 환불의 대상은 무엇입니까?

배송된 상품이 일렉툴스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르거나 제품 초기불량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무엇입니까?

소비자과실로 인해 제품훼손 또는 상품가치가 하락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회사소개 - 회사약도 - 사업자등록증 - 주문방법/세금계산서안내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