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banner close

(주)툴스피아

0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 포인트는 상품구매 또는 이벤트성으로 지급되는 몰내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 구매시에만 사용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포인트] 포인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20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포인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번호: 19

    포인트의 최대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년이며 기간이 지난 미사용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이벤트 및 행사를 통해 지급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개별 정책으로 만료일이 지정됩니다.


    ‘마이페이지 > 포인트’ 에서 내역을 통해 정확한 만료일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취소/환불] 반품후 환불은 언제되나요?   

    번호: 18

    반품하신 제품이 입고된후 담당자의 검수가 이루어 집니다.

    검수후 사용흔적이 없을경우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제품도착후 약 1~2일 소요)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취소되며,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고객님 계좌로 환불됩니다.

    다만, 고객님 계좌를 확인할 수 없을 경우에는 예치금으로 환불되는점 참고 바랍니다.

  • [교환/반품/취소/환불]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취소 및 환불이 언제 되나요?   

    번호: 17

    휴대폰 결제를 통한 주문 시 결제대금이 다음 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청구되며, 이동통신사 정책에 따라 결제 승인 취소는 해당 월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예시] 8월 휴대폰 결제 승인 건 : 

    - 8월 한 달 동안 취소 가능 , 9월 1일로 넘어가는 순간 취소 불가

    - 해당 월 또는 익월 모두 부분 취소 불가


    따라서 휴대폰 결제 취소는 주문한 달의 말일까지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시에는 툴스피아 예치금으로 환불됩니다. (통신사 정책에 따라 승인취소 불가함) 


    예치금은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계좌환불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취소/환불]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번호: 16

    입금전 주문의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오며, 입금확인이 된 경우에는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배송시작 여부 확인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교환/반품/취소/환불] 배송완료후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번호: 15

    배송완료후 단순변심으로 사이즈,색상등의 교환을 원하실경우,

    왕복배송이 6,000원이 발생됩니다. 직접 제품을 보내실경우 택배에 6,000원을 동봉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교환/반품/취소/환불] 배송받은 물품이 하자 불량이에요.   

    번호: 14

    배송받은 물품에 하자가 있거나, 배송중 제품에 문제가 생긴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즉시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취소/환불] 주문이 취소 되었어요.   

    번호: 13

    무통장 주문하시고 입금 유효기간은 일주일입니다.

    일주일내에 입금확인이 되지않는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는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토요일에는 배송시작(발송)이 가능하오나, 일요일 또는 공휴일에는 택배사 휴무일로 배송물품을 평일에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면 빠르게 교환 또는 환불 처리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오배송 된 상품을 사용하신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어려울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상품 발송(출고)이 되기 전에는 주소변경이 가능하오니 문의게시판 이용하셔서 발송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상품 발송(출고)후 주소지 변경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상품의 결제확인이 어려운경우 제품 발송 지연이 발생될수 있으니,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꼭 문의 하여 주세요.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주문건을 배송 전 취소하신 경우, 카드사에 결제취소요청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이후 카드사의 일정에 따라 평일 3일~7일이내 취소승인이 되는점 참고하여 주세요.


    빠른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이용하시는 카드사(은행사)에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주문시 로그인페이지가 나오면 "비회원구매" 버튼을 누르시고 진행하여 주세요.


    다만, 비회원주문시에는 주문과정중 안내되는 "주문번호"를 알고계셔야 주문/배송조회가 가능하므로, 꼭 메모하여 기억하여 주세요.

    비회원 구매시 회원혜택은 제공되지 않는 점 참고하여 주세요.

  •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영수증을 직접 인쇄 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주문결제시 정보를 입력하시면 발행되며, 상품 수령후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인쇄가 가능합니다.


  • 주문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주문한 내역이 보이지 않을경우, 주문처리가 정상적으로 처리 되지 않아 중단된 경우입니다.

    결제금이 정상적으로 출금 또는 카드승인이 된 경우, 은행사 또는 카드사의 이슈(오류)로 인해 발생할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세요.

  • 결제는 카드,무통장,가상계좌 각각 한가지만 선택하여 결제하셔야 합니다.

    다만, 조건에 따라 적립금(포인트)는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한번 결제된 주문건의 결제수단은 변경이 불가하여, 취소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와 비빌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해당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가입시 기재되었던 e.mail로 아이디/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단, 가입시 메일 수신거부를 해놓으셨다면 메일수신이 어려울수 있으니 

    이러한 경우에는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확인도와드리겠습니다.

  • [회원]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번호: 2

    툴스피아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자유롭게 변경가능하며,

    다만, 아이디는 수정이 어렵습니다.


    비밀번호 수정은  마이쇼핑 - 마이페이지 - 나의정보 -회원정보 수정 에서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